진피이식

진피이식 이란?

진피이식 조루수술은 조루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본인의 귀두크기를 종합 분석하여 신경절제 없이 성관계시에 가장 많이 접촉되는 귀두의 바로 뒤 몸통 끝부분에 굵기 확대 수술을 위해 삽입하는 진피를 이식하는 것으로 개인별 감각차이의 맞춤형 대체진피를 이식하는 방법입니다. 대체진피이식 조루수술은 몸통과 귀두의 전체 평균 감각을 최적화 시켜서 확대효과와 더불어 사정시간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연장시키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조루치료 방법입니다.

진피이식

통과 귀두의 전체 평균 감각을 최적화 시켜서
사정시간 연장시키는 만족도 높은 조루치료 방법

진피이식 조루수술의 특징

신경차단마취(SPERMATIC NERVE BLOCK)

조루 수술을 진행중 통증을 최소화 합니다.

미세박리기법(MICRO SURGERY)

조직 및 혈관 손상을 최소화하여 수술 후 통증이 빠르게 가라 앉고 회복이 빠른 장점이 있습니다.

음경확대와 조루효과 동시기대

진피이식 조루수술은 음경확대와 함께 조루 효과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확대수술을 함으로써 조루의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