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치료

단계별 치료방법

초기증상의 발기부전일 경우 의사의 처방 후 경구용 치료제(비아그라 외)를 사용하여 치료를 진행하며 심혈관, 뇌혈관질환등의 치료제 사용이 불가 하거나 더 이상의 큰 효과가 없는 경우 남성호르몬 요법을 병행한다거나 정확한 검사를 통해 해면체내에 직접 발기유발제를 투여하는 발기유발 주사 요법을 시행하게 됩니다.

단계별 치료방법

각각 원인에 대하여 분석하고 난 후 원인별
치료를 하는게 빠른 조루의 치료법입니다.

경구용 치료제

경구용 치료제는 발기부전 치료시 1차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으로 발기부전의 가벼운 초기증상에 복용하게 됩니다.
60~70%의 환자가 경구용 약물만으로도 발기 기능이 개선됩니다.
빠른효과와 간편한 휴대/복용이 장점이지만 심혈관, 뇌혈관계 질환자는 유의해야 하며 치료제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어 사용하는 개개인에 맞는 치료 제 를 선택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자이데나 등과 같은 PDE5억제제의 개발로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경구용 치료제는 정력제가 아니기 때문에 정상인이 복용하면 부작용이 생길 확률이 높아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남성호르몬 보충요법

발기부전의 보조치료에 사용됩니다.
남성호르몬이 부족할 경우 호르몬 주사로 보충하는 방법으로 경구용 치료제와 동시에 치료를 하는 경우 발기력이 호전되고 발기부전 치료제에 대한 반응도 증가합니다. 남성호르몬의 보충효과는 성욕 및 발기력 상승, 피로감소, 복부비만 감소, 골밀도 증가, 활력 증가등의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