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발기부전주사

발기부전주사 트리믹스 주사요법

발기부전 치료제로는 반응이 없거나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나 발기력 저하가 조루와 같이 있는 경우 사용합니다.
트리믹스는 적은 양으로도 높은 효과를 보이는 세가지 약물을 복합한 자가주사용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발기유발제인 트리믹스를 사용자가 직접 음경에 주사하여 주입하는 방법으로 주사 후 3분 정도 경과 후 발기가 시작되며 5~10분 경과 후 최고로 발기가 이루어지며 주사제 용량 조절을 통해 1~2시간까지 원하는 만큼 발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주사기를 사용하므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며 가는 침을 사용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먹는 발기유발제보다 효과가 뛰어나며 내성이 나 부작용이 거의 없습니다. 트리믹스는 특히 조루와 동반된 발기부전의 경우 최상의 선택이며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필요합니다.

트리믹스 주사

발기부전 치료제로는 반응이 없거나 현저히
떨어지는 경우나 발기력 저하가 조루와 같이
있는 경우 사용합니다.

트리믹스의 특징

비아그라등에 비해 부작용이 적고 전신 증상이 없습니다.

투여 후 3분이내에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휴대하기가 적합하고 간편한 사용법으로 처음 간단한 사용설명을 들으면 누구나 언제든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침이 가늘어 주사시 모기에 물린 정도의 통증이며 중독성이 없어 안전합니다.

발기부전의 효과와 동시에 조루의 치료에도 적합한 일석이조의 치료법입니다.